EAT

용산역 맛집 추천 / 아웃백 용산 신메뉴 후기

일기쓰는그로밋 2023. 12. 11. 20:33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래전부터 부시맨 브래드로 유명한 아웃백, 연말이라 예약도 어려웠는데요.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았던 용산 맛집 ! 자세히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 더 센터 6층 (02-2012-0751)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용산역에서 아이파크몰 더 센터 찾아가는법

 

* 찾아가는 길
: 용산역에서 2번 출구 아이파크몰 방향으로 이동 -> 왼쪽 방향에서 기둥이나 바닥에 적혀있는 '더 센터'를 따라가세요.

곳곳에 화살표로 안내가 되어있어 저도 확인하면서 이동을 했습니다. 아웃백은 더 센터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예약 방법
: 용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합니다, 유선 예약도 가능하니 사전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약 1주 전에 예약했더니, 이미 일반 예약이 마감되어 포터 스테이크 주문이 필수인 좌석으로 예약했습니다.

 

인테리어와 웰컴 브래드


천장이 높은 편이고 전면 통 유리로 용산 뷰도 좋아서 뻥 뚫린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먼저 아웃백의 시그니처인 부시맨 브래드가 나왔습니다.

부시맨 브래드는 예전에 비해 사이즈가 많이 작아져서 여러 번 리필해야 해요,

***tip ! 아웃백 빵 부시맨 브래드를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은 기본 허니 버터 외에
초코크림과 블루치즈나 잼을 별도로 요청하면 갖다 주시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 

 

 

*신메뉴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Porterhouse steak)'
: 부드러운 안심과 풍미 진한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미국산 소고기 안심과 등심으로 이루어져있고, 포터 스테이크의 가격은 100g 당 30,000원 입니다.
포터 스테이크 4인 기준 900G으로 주문했는데 나누어 먹기에 넉넉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스테이크가 불 판 위에 나오는게 아니라 취향에 맞추어 조금 더 익혀서 먹기는 불가한 플레이트 입니다.

미디움의 굽기를 좋아하지만 가끔 조금 더 익혀 따듯하게 먹는 게 좋은데 그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반 잘린 통마늘이 올라가 있어 벗기기가 힘들어 먹지 못했는데 조금 편하게 나왔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터스테이크 주문 시 사이드 2종도 함께 선택이 가능해서 좋았는데요.
사이드는 머시룸&매쉬드 포테이토, 허니치즈스위트포테이토, 오지칩, 베이크드 포테이토,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

그리고 프라이드 라이스입니다. 저희는 고구마와 오지칩을 선택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사이드 메뉴는 허니 치즈 스위트 포테이토를 가장 맛있게 먹었네요.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후기는 가격 대비 조금 비싼 감이 있는 것 같지만 연말 분위기와 플레이팅은 예뻤습니다.

소스가 심심해서 저희는 추가로 바비큐 소스를 요청하여 함께 먹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만족합니다 !

 

투움바 파스타와 레몬 크림

*신메뉴 ' 레몬 치킨 리조또  (Lemon chicken risotto)'
: 고소한 그릴드 치킨과 버섯으로 맛과 풍미를 더한 크림소스의 리조또

신메뉴 아웃백의 레몬 크림 리조또도 주문했습니다.  레몬 치킨 리조또의 가격은 25,900원 입니다.
독특하게 레몬을 직접 짜서 리조또 위에 뿌리고 크림소스와 함께 섞어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버섯 크림리조또에 새콤하면서도 크리미 한 레몬 맛이 더해져 정말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인기메뉴 ' 투움바 파스타  (Toowoomba pasta)
: 그라나 파다노 치즈,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

 아웃백의 인기 메뉴 투움바 파스타 가격은 25,900원 이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의 주문 팁은 소스를 많이 요청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
저희는 이번에 일반으로 주문했는데도 소스가 많이 담겨 있는 편이었습니다.  

 

용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인테리어도 예쁘고 메뉴들도 빨리 나오는 편이어서

포터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던 메뉴로 기억에 남네요 :) 두 가지 메뉴 꼭 드셔보세요 !

추가로 마지막에 결제 전 친구들과 함께 부시맨 브레드 포장까지 잊지마세요 !
연말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