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캐롤스 Carol’s / 캐롤스 기념일 방문 후기

일기쓰는그로밋 2024. 1. 16. 22:05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날씨가  조금 풀리는 듯하더니 다시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

주말에 잠실에서 가족 생일 모임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캐롤스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예쁜 외관과 함께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레스토랑이라 너무 궁금했는데요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잠실 레스토랑 캐롤스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

잠실 캐롤스


잠실 캐롤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0, 롯데월드몰 3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22:00 (라스트오더 21:00)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웠습니다.

캐롤스 매장 내부가 아늑하고 예뻐서 외국에 온 듯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
새로 생긴 레스토랑이라 매장 인테리어도, 커트러리도 전부 깨끗해서 더 좋았습니다.
미리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장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받고 있네요.

캐롤스 인테리어와 식전 빵

 

외국에 여행 온듯한 내부 인테리어와 좌석이 예뻐서 좋았어요 :)

캐롤스 메뉴 추천으로 찾아보니 대부분 몬테 크리스토와 베이비 백 립, 스파게티 그라탕을 많이 드시네요.

캐롤스의 식전 빵은 아웃백 처럼 부쉬맨 브래드와 예전 베니건스의 빵 비슷하게 나왔어요.
갈릭 향이 나는 버터와 함께 따뜻한 빵이 나왔는데 무한 리필이라 열심히 먹었습니다 :)
부드러운 빵이었고 따뜻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 시저 샐러드와 플래터

캐롤스 에피타이저로 먹은 치킨 시저샐러드와 플래터입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의 가격은 24,000원으로 에피타이저 샐러드로 딱 좋았고
패뷸러스 프라이드 샘플러는 사실 기대를 별로 안 했는데 메뉴 전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코코넛 쉬림프가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48,000원으로 가격대가 높은 게 조금 아쉬웠지만...

여러 명이 함께하는 가족 모임으로 나누어 먹기 좋았습니다.

 

치킨 퀘사디아의 가격은 26,000원이었고, 호불호 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 스파게티 그라탕을 많이 추천해 주셔서 먹어봤는데 가격은 28,000원으로 조금 비쌌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 
미국 전통 스파게티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이 불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캐롤스 방문 전 꿀팁을 드리자면

요즘 식당에서 케이크 촛불을 포함하여 케이크 취식이 안 되는 곳이 대부분인데요.
기념일에 방문한 잠실 캐롤스에서는 직접 구매해 간 케이크도 먹을 수 있게 해 주셔서
식사 후 촛불도 불고, 케이크 취식도 했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좋아서 친구들 모임, 가족 모임 하기 좋은 맛집으로 잠실 캐롤스 추천드립니다!

또 기념일이라 요청드리면 친절하게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 
캐롤스에 기념일 방문 예정인 분들은 꼭 케이크도 드시고 사진도 찍으세요~!

잠실 캐롤스


★ 그로밋 평점 : 4/5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다.
★ 그로밋 한 줄 평가 : 데이트나 모임에 방문 추천 ! 꼭 예약하고 가서 케이크 파티도 하고 좋은 자리에 앉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