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카페 말론 하우스 / 선유도역 분위기 좋은 카페 & 다이닝 펍

일기쓰는그로밋 2024. 3. 17. 02:10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주말 친구와 함께 선유도역 바로 근처 대형 카페 말론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큰 규모에 깜짝 놀랐는데요, 2층으로 된 건물인데 규모가 꽤 큰 편이었어요.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다이닝 펍으로 분위기 가득한 카페였습니다. 

말론하우스 카페

1.카페 말론하우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48 (1층~2층)
영업시간 : 화,수,목 11:00~24:00 / 금,토 11:00~0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려동물 입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선유도 애견 동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도 가능하고, 네이버로 미리 일반 예약과 단체예약이 가능헀습니다 :)

말론하우스 위치는 지하철 선유도역 1번 출구에서 도보 약 250m로 가까운 편입니다.
저와 친구는 주말 낮에 방문해서 카페로 이용해서 한적하고 따듯한 느낌이었는데
저녁에 친구들과 맥주와 함께 음식이나 모임을 즐겨도 좋을 핫플 느낌이네요 :D

말론하우스 음료 메뉴와 빵

2.말론하우스 메뉴


말론하우스의 음료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티,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베이커리류도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류는 조각 파운드 케이크, 머핀, 휘낭시에, 마들렌, 쿠키 처럼 간단하게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베이커리류 하나씩 먹어보는 걸 좋아하는데 약간 아쉬운 점이었습니다…..ㅎㅎㅎ

여름 휴가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


커피는 디카페인도 가능하고, 네이버로 알림 받기 쿠폰을 설정하면 츄러스도 주시니 꼭 챙기세요!


말론하우스의 칵테일 느낌 나는 알록달록 과일 주스와 에이드는 여름 분위기에 딱 맞네요 !
대형 LED보드에 시원한 바다 이미지가 계속 나오고 있어 휴양지에 온 기분도 나고 좋네요 :)

말론하우스 츄러스와 아메리카노


저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 그리고 함께 나온 츄러스 !
휴양지 느낌 나는 파라솔도 함께 한 플레이팅이 귀엽네요 ~ 

츄러스 오랜만에 먹으니 디저트로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려서 모처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삭바삭 촉촉 달콤해서 또 생각나네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음식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는데, 파스타와 리조또 등 간단한 식사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라운지 모드

2층에도 올라가 봤는데요, 넓어서 데이트로도 개인 정비 공간으로도 편하고 좋을 것 같네요.
다음번엔 저녁 모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라운지 바 느낌으로

선유도에서 파스타 식사 겸 간단한 음료, 칵테일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4 / 5 낮에도 밤에도 이용가능한 분위기 좋은 선유도 카페 겸 펍 ! 

매장이 넓은 편이라 좌석 간격도 넓어서 친구들끼리 방문했는데도 프라이빗하고 편했어요.
봄 날씨 데이트 겸 선유도역 근처 데이트 코스,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그럼 내돈내산 말론하우스 카페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ㅇ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