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선유도 카페 추천 /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

일기쓰는그로밋 2024. 2. 8. 23:08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맛집 중 한 곳 ! 선유도역 카페 뚜스뚜스를 다녀왔습니다.
몇 년 전부터 우연히 빵을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그 후로 종종 들렀던 서울 빵 맛집입니다.

뚜스뚜스 베이커리

1.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 위치

뚜스뚜스 베이커리 카페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2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1층
영업시간 : 매일 07:00 ~ 01:00

선유도역 1번 출구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기 편합니다.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입구 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우측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천장도 높고 자리도 많아 뻥 뚫린 인테리어로 카페 타임과 휴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2.뚜스뚜스 베이커리 메뉴 소개

뚜스뚜스 베이커리 빵

뚜스뚜스의 큰 크로와상부터 케이크까지 다양한 빵과 디저트들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맛집 답게 빵 결이 반짝 반짝 바삭해 보여서 모두 맛있어보였는데요 ~

치아바타부터 크림치즈 베이글, 식빵 류, 크로아상, 까눌레와 휘낭시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고심 끝에 뺑 오 쇼콜라, 아몬드 크로아상, 소금빵을 포장했습니다.

내돈내산 뚜스뚜스 빵 후기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맛있었어요 :)

골라온 빵


저녁 늦게 방문하면 빵 종류가 많이 없어서 낮부터 구매해왔어요. 반질반질 맛있어보여요 :)

서울 사랑 상품권 (제로페이) 도 사용 가능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뚜스뚜스 소금빵도 많이 짜지 않고 쫄깃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뺑 오 쇼콜라와 아몬드 크로아상은 다음날 간식으로 먹었는데 당일 섭취가 가장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날이라 바삭함이 많이 무너졌지만 그럼에도 맛있게 먹었네요 :) 


그리고 뚜스뚜스에서 빵 아닌 케이크는 처음 구매해보았는데요.
딸기 케이크의 가격은 43,000원이었습니다. 친구들 집들이 파티에 함께 나누어먹었어요 ! 
케이크 시트와 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서 사르르 녹아요, 딸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 

현재 서울에 뚜스뚜스 매장은 선유도점, 흑석역점, 홈플러스 강서점 이렇게 세 곳만 있네요.
다음 날 먹어도 맛있었던 빵…. 지나가는 길에 발견하면 빵 포장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3.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4 / 5 고소하고 바삭한 맛있는 베이커리 맛집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