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에그서울 롯데월드몰점 팝업 / 시그니처 계란 빵 후기

일기쓰는그로밋 2024. 2. 7. 21:56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주말에 잠실에서 영화도 보고 데이트를 하다가 색다른 간식을 발견했습니다 !
요즘 찾아볼 수 없는 겨울 간식 계란빵, 오랜만에 계란빵을 보니 신기하고 반가웠어요 :)

에그 서울 잠실점

 

1.에그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점 위치

1.에그서울 잠실 롯데월드점 위치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0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매장 옆에 있어 찾기 쉬웠습니다. 잠실에서 만나는 이색 디저트 !
계란빵 디저트를 판매 중인 에그 서울인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검색을 해보니 에그 서울 청담점 본점으로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브랜드 였네요.
청담점 에그 서울은 서울 강남구 학동로55길 22에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려요 !

에그 서울 계란빵과 시그니처 빵


계란판 모양을 닮은 판에 4개,16개 세트로 판매되고 있는 계란 모양의 시그니처 빵과
계란빵 모양으로 위에 여러 토핑이 올라간 기존 계란빵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에그 서울 계란빵은 플레인 맛 3,500원부터 시작하고 있네요,
토핑은 다양하게 샤인 머스켓, 소세지, 딸기, 대파 크림 치즈, 스위트 콘으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일반 계란 빵은 충분히 상상 가능한 맛이라 특별하게 시그니처 계란빵으로 골랐는데요.

저는 에그 서울의 시그니처 오리지널 4구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크림 치즈 계란빵과 체다 치즈 계란빵 2개씩 총 4구로 이루어져있었고,
가격은 8,000원이었습니다. 조그만 계란 한 알 정도의 사이즈 인데 2,000원은 너무 비싸네요…!

내돈내산 계란빵 비싸지만 계란 판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포장이나 선물로는 좋을 것 같아요 :)

에그 서울 메뉴판

2.에그 서울 계란빵 맛있게 먹는 법

계란빵을 포장해서도 촉촉하고 맛있게 먹는 법은
말랑말랑한 상태까지 4개 기준 약 40초 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도록 설명이 되어있고,
물 한컵과 함께 돌리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물 한컵과 함께 돌렸습니다.

집에서 따듯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오리지널인데 플레인 맛이 아니라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과 비슷한 크림 치즈가 들어있었고,
다른 계란 빵에는 체다 치즈가 있었는데 치즈가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빵과 잘 안 어울리는듯해서 아쉬웠어요 ㅠ_ㅠ

시그니처 계란 빵 단면

 

3.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1 / 5 시그니처빵만 먹어보았지만 귀여운 모양에 비해 맛이 너무 아쉬워요…

다음번에도 새로운 디저트들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좋은 밤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