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송파 문정 타코 맛집 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 / SALAD LOW & TRATAR

일기쓰는그로밋 2024. 3. 27. 19:31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주말에 문정동 데이트 하다가 저녁에 간단한 식사를 하러 들린 송파 타코 맛집을 소개합니다.
가끔씩 방문했던 곳인데 이번에는 포스팅으로 소개해보려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 !


샐러드와 멕시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느낌의 남미 음식점입니다 :D 
봄이 되니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해야할 것 같아 가벼운 저녁메뉴로 선택했어요 !

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 매장

1.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 문정점 위치


서울 송파구 새말로62 송파푸르지오시티 1층 126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문정역과 장지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한 작은 가게인데요, 저녁엔 펍 느낌도 나서 좋네요.
매장은 많이 큰 편은 아니지만 깔끔한 편이고, 메뉴는 카운터에서 선불 결제와 함께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판


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하네요~

타코와 부리또, 퀘사디아, 화이타, 퀘사디아 등 멕시코 음식이 가득~  건강해보이기도 하네요 :D
요즘 채소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딱! 적합한 메뉴였습니다~

 

2.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 메뉴

메뉴판


문정 샐러드 로우 앤 트라타의 메뉴 중 일부입니다.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샐러드와 포케, 타코가 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은 운동 식단으로 간편하게,
다이어트 식단 관리하시는 분들에게도 맛있게 한 끼 채우기 좋은 메뉴들이네요.

크게 샐러드와 트라타 메뉴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샐러드도 그릴 샐러드, 씨푸드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베지테리안 샐러드로 다양했고
포케도 있어 샐러드 종류는 다 있는 것 같네요~ 별도로 토핑이나 샐러드소스도 선택 가능하네요.

트라타 메뉴는 타코, 부리또, 치미창가, 화이타, 핫도그, 퀘사디아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치미창가도 좋아하는 분이 꽤 많던데 궁금하네요, 다음번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사이드에 위치한 셀프 코너에서 직접 접시, 냅킨, 물티슈, 소스를 챙겨오면 됩니다.

오리지널 타코 3pcs를 주문했습니다, 
트라타만의 소프트 쉘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토핑도 직접 원하는 걸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타코 토핑의 종류는 치킨, 포크, 베지테리안 (3pcs 12,200원) / 비프, 쉬림프 (3pcs 14,400원)이었는데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새우 토핑으로 선택했고, 트라타 타코의 가격은 14,400원 !


2pcs 가격이 9,400원인데,, 왜인지 3pcs 주문 시의 가격이 더 비싼 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최소 3개는 먹어야 배가 부르기 때문에, 늘 3개씩 시키고있습니다 ;) 

 

치킨 타코와 쉬림프 타코

 

샐러드로우 앤 트라타의 내돈내산 타코가 나왔습니다! 

치킨 타코와 쉬림프 타코 모두 베이스는 비슷한 편인데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

또띠아 위에 양배추와 토마토, 토마토소스와 양파가 올라가 있고  
메인 토핑이 올라가있는데 한입에 들어가기 어려울 만큼 듬뿍 올려주셨어요 :) 맛있는 식단이에요~!

 

3.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3.5 / 5
문정 맛집 추천 ! 맛있는데… 타코 가격이 조금만 내려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3.5개 !
토마토 살사소스와 함께 나오는 무한리필 나쵸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
다양한 샐러드와 멕시코 메뉴와 함께 생맥주와 다양한 맥주도 판매되고 있어서
친구들과 가볍게 저녁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은 건강한 기분이죠 ?

늘 타코만 먹었는데 다음번엔 새로운 메뉴들로 먹어봐야겠네요 :) 
그로밋 이웃 여러분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