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잠실 카페 / 아쿠아 디 파르마 카페 / 일 키오스게또 아 서울 후기

일기쓰는그로밋 2023. 11. 14. 20:36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새로 생긴 잠실 신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운영하는 ‘일 키오스게또 아 서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

 

일 키오스게토 (아쿠아 디 파르마 부띠끄 카페) / IL CHIOSCHETTO A SEOUL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지하 1층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8:30)

아쿠아 디 파르마는 니치 향수 브랜드로

향수와 캔들, 디퓨저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잠실에서 부티크 카페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테이블 웨어도 국내에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공간이고,
무엇보다 전 세계 최초로 ! 서울 잠실에 오픈된 카페라고 하니 궁금해서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728x90


잠실역에서 롯데월드몰로 들어가는 입구로 입장 후 오른 편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롯데월드 애비뉴엘 점 지하 1층의 샤넬 매장 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테리어

 

노란 꽃집의 이미지와 에스프레소의 커피향, 디저트류 까지 ! 

이탈리아의 노천 카페를 재현한 인테리어라고 하네요, 유럽 정원 느낌으로 실내에 있어 더 매력이 넘쳤습니다!
샵 전체에 좋은 향이 은은하게 나서 향기 마케팅도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대기가 있어 조금 기다렸는데요. 꽃 마차까지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봄 느낌 가득했습니다 !
직원분께서 차례가 되자 좌석 안내를 도와주셨습니다. 캠핑 의자 같은 의자라 앉아서 휴식하기에 편했습니다.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하면 자리로 커피와 디저트를 서빙해주셨습니다.

 

일 키오스게또 라떼

 

저희는 잠실 쇼핑 후에 휴식 겸 디저트로 라떼와 아메리카노, 크루아상을 주문했습니다.
라떼는 조금 진한 편이었고, 아메리카노는 약간의 산미가 있었습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부띠크 카페의 크로아상이 맛있다고 유명하여 주문했는데요.
이탈리아의 시그니처 커피와 아쿠아 디 파르마 시그니처 향수를 컨셉으로 개발한 음료들과 디저트라고 하네요.

한남동의 오스테리아 오르조 셰프님과 함께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를 재해석 한 부분도 감명깊었습니다.

미니 크로와상과 아메리카노 세트도 있고, 판타코타 등 새로운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주문하려고 했던 콜로니아 타르트는 품절되어 주문하지 못하고 아쉬운 대로 크로아상들만 먹었네요 .. !

 

아쿠아 디 파르마 크로아상 3종

 

플레인 크로아상,  피스타치오 크림 크로아상, 초코 크로아상을 먹어보았습니다.

플레인 크로아상 가격은 5,000원으로 고소하고 담백하고 겉면이 바삭해서 맛있지만 평범한 맛이었고,
피스타치오 크로아상 가격은 6,500원 이었는데요. 안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초콜릿 크로아상 가격은 6,500원으로 다크 초코가 한 겹 있어 달달하지만, 또 많이 달지 않아 커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스타치오 크로아상을 추천합니다! 독특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토핑으로 올라간 넛츠도 고소했습니다.

쇼핑하다가 커피와 함께 당충전 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향수 시향도 하고 있었고, 카페에서 1만원 이상 구매자 대상 네이버 리뷰 작성 시 
아쿠아 디 파르마 향수 샘플과 샤워젤 / 바디로션 / 핸드크림 20ml 중 택1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저도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고 아쿠아 디 파르마의 핸드크림을 받아왔습니다.
향수와 커피를 한번에 경험해보고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카페로 인상깊었습니다.

잠실에 데이트가신다면 카페 추천드립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