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오사카 여행기] 오사카에서 꼭 먹어야하는 오사카 맛집 추천 / 난바 맛집 오지상 치즈케이크

일기쓰는그로밋 2024. 5. 22. 20:43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5월 일본여행으로 다녀온 오사카에서 찾은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

 

오지상 치즈케이크


오사카는 맛집 투어와 오사카 먹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 
너무 맛있었던 오사카 난바 맛집 오지상 치즈케이크입니다.

일본 현지에서 먹는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컸습니다:)

1.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리쿠로 오지상노 미세 난바 위치


리쿠로ー오지상노 미세 난바본점  (りくろーおじさんの店 なんば本店)
주소 : 〒542-0076 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3丁目2−2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지금은 한국에서 철수해서 일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지상 치즈케이크.
오사카 난바 센터에서 만났습니다. 센터 내부에 있어서 이동이 편하고 찾기도 쉬웠어요 :)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작은 가게인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늘 매장 앞에 줄을 서 있고, 전날 8시쯤 가니 마감되었더라고요.


다음 날 아침 오픈 시간인 9시에 맞춰 일찍부터 오사카 맛집 오픈런 해봤습니다 !
8시 45분 정도 매장에 도착했는데 아침부터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어요.

왼쪽 줄은 미리 구운 치즈케이크 포장 줄이고,
오른쪽은 바로 나온 치즈 케이크 포장 줄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오른쪽 줄에 서요.


줄이 조금 길어도 오른쪽에 서봅니다. 오븐에서 바로 나온 따끈한 치즈케이크라니 놓칠 수 없죠.

 

오지상 치즈케이크 가격



갓 구운 치즈케이크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크림치즈와
홋카이도산 우유와 버터를 사용한 폭신폭신한 수제 치즈케이크라고 하네요.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구매 제한 수량으로 1인 2개까지 구매할 수 있었어요.

2.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메뉴

 

 

오지상 치즈케이크와 함께 판매중인 메뉴로

푸딩, 파이, 롤 케이크 등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 대부분 치즈케이크를 포장해 가네요 !
나이프, 스푼은 유료 판매라 안에 들어있지 않았어요, 필요하시면 꼭 같이 구매하세요.

 

오븐에서 나온 치즈케이크

 

그리고 메인 메뉴 ! 오지상 치즈케이크 한 판의 가격은 965엔입니다.
최근에 엔화가 많이 떨어져서 현재 환율로 8500원 이니 약 9천원 정도로 생각하면 되네요.

한판의 사이즈가 꽤 커서 가성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밑 부분에 건포도가 깔린 띠용 띠용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예요. 

따듯한 열기가 가득 바로 나와서 정말 폭신해보여요~ 

치즈케이크 크기는 18cm이고, 소비기한은 냉장 보관 3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사카 치즈케이크 보관법은 갓 구운 치즈케이크의 경우 10시간 이내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라고 하네요.

 

3.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4.5 / 5

치즈케이크 한 판이 너무 커 보이기도 하고, 한 판은 부담스러워서 고민했는데
생각처럼 꾸덕꾸덕하고 텁텁한 무거운 치즈케이크가 아니라, 수플레 질감에 더 가까운 케이크에요 !
카스텔라보다 더 부드러운 크리미한 케이크라 떠먹기도  포슬포슬해서 금방 다 먹더라고요.


종을 울리고 케이크 위에 할아버지 얼굴 로고 인장도 찍는데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오사카 명물 ! 
가격도 괜찮고 박스와 쇼핑백에 담아주셔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네요.

오사카여행 가시면 금방 나온 따끈한 치즈케이크 꼭 드시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