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오키나와 여행기]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야끼니꾸 맛집 추천 / 국제거리 후치 쿠모치

일기쓰는그로밋 2024. 6. 1. 18:17
728x90



안녕하세요, 일기 쓰는 그로밋입니다.
여름맞이 여름휴가 오키나와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오사카 맛집에 이어 이번엔 오키나와 맛집 소개 리뷰 편입니다 !

오키나와 후치쿠모치


오키나와의 국제거리에 위치한 야끼니꾸 화로구이집 후치 쿠모치에 다녀왔는데요,
인기가 많다고 해서 저는 미리 2주전에 인스타그램으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


예약 가능 여부 문의 후 답장도 하루가 안되어 왔고, 후에 방문 시간 수정도 바로 처리해주셨어요.
후치쿠모치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도 있던데, 회원가입부터 번거로워서 DM으로 예약했더니 편리했어요.
오키나와 후치 쿠모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buchi.kumoji 입니다.

후치 쿠모치 인스타그램 상단 스토리를 보면 예약 포맷이 나와있습니다 !
파파고 번역기 이용해서 메세지 보냈고 의사소통에 문제 없었습니다.
매장이 아주 큰 편은 아니라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

국제거리 후치쿠모치

 

1.후치 쿠모치 위치


후치 쿠모치점 (ぶち 久茂地店)
주소 : 〒900-0015 沖縄県那覇市久茂地3丁目12−1
영업시간 : 17:00 ~ 22:00 (5월부터 매주 1회 휴무가 있으니 일정은 인스타그램 체크해주세요)

후치쿠모치 테이블 바


오픈 키친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바 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 후 방문했고 키친과 가까운 바 테이블에 착석했는데요 !
사장님이 바로바로 메뉴를 바로 서브해주셔서 편했어요 :)

기본으로 양념장과 양배추 샐러드를 준비해주셨는데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2.후치 쿠모치 메뉴

 

후치쿠모치 한국어 메뉴판


후치쿠모치는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정말 편리했어요 ! 
고기 메뉴 뿐 아니라 사이드와 음료까지 정성스럽게 한글로 적어두셔서 좋았어요 :)

오키나와 와규와 스키야키, 갈비 등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고, 친숙한 메뉴도 많았습니다!

돌솥비빔밥과 냉면도 있고, 김치류도 있어서 한국인 추천 맛집답네요 !
여행하다보면 일본 음식도 좋지만, 한국식 밥이 그리울때도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을것같아요.

 

후치쿠모치 레몬 하이볼


가장 먼저 세토나이 생 레몬 하이볼을 주문하고, 고기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추천 메뉴로 되어있었는데 정말 레몬 반쪽이 통으로 나와서 상큼하고 시원했어요.

국제거리 후치쿠모치 오키나와 흑우


일본식 흑우 중 특선 와규 갈비 (1,639円) , 특선 와규 등심 (1,639円) 을 주문하고,
오늘의 추천으로 나와있는 메뉴인 오키나와 와규 부채살 (2,200円)을 주문했습니다.
대부분 와규 갈비와 등심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주문방법은 직원분께 메뉴를 가르키며 수량만 말씀드리면 되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갓 지은 냄비밥 (440円)도 추가했어요.
후치쿠모치 추천 메뉴로 갓 지은 냄비밥 꼭 추가해주세요 ! 
윤기가 좌르르 ~ 촉촉한 흰 쌀밥과 뜨거운 와규에 와사비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저는 다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고기에 와사비와 소금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
일본의 흑우 와규는 대부분 기름기 많고 부드러운 편이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서
혹시 너무 느끼하다면, 흑우 메뉴 중에서 기름기가 그나마 적은 편인 등심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

 

후치쿠모치 가격

2명이 블랙 와규 5개와 밥, 그리고 음료 3개까지 주문했는데 11,000円 정도 나왔어요 !
엔화가 약 900원 정도로 저렴해서 한국돈으로 약 10만원 정도 였는데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3.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그로밋의 숟가락 점수 : 4.5 / 5

남자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고기도 가격 대비 질이 좋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나하 국제거리에서 가까운 위치라 찾기 편했습니다.

 

내돈내산 오키나와 맛집 추천이에요....소중한 맛집!
국제거리 한 바퀴 둘러보고 고기 먹는 저녁 식사로 마무리하기 너무 좋았어요 :)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가시면 화로에 굽는 야끼니꾸 맛집 후치쿠모치 추천합니다! 

 

728x90